롱치마트레이닝세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래시피 조회 0회 작성일 2020-10-17 22:58:16 댓글 0

본문

남자가 극혐하는 여자 패션 !

남자가 극혐하는 여자 패션 !
핫도그티비 페이스북 =
https://www.facebook.com/tvhotdog/
핫도그티비 유 튜 브 =
https://www.youtube.com/c/%ED%95%AB%EB%8F%84%EA%B7%B8TV1
핫도그티비 인 스 타 =
https://www.instagram.com/hotdog_tv_/

권기동 페이스북 =
https://www.facebook.com/profile.php?id=100001685894289\u0026ref=bookmarks
권기동 인스타 =
https://www.instagram.com/kj_93/
정재열 페이스북 =
https://www.facebook.com/profile.php?id=100001718120320
정재열 인스타 =
https://www.instagram.com/jaeyori_93/
나유 : 뭐야 기동이 오빠 이때 왜 이렇게 말랐어
레지나 : 1000번째 댓글
하울의 무빙이 오지는 성 : 아니 진짜 베스트 잘입으면 좋은뎈ㅋㅋㅋㅋㅋ잘못입으면 나이트 삐끼가 된다고ㅠ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권오선 : 둘이 형제처럼 닮은 느낌
비비 : 남자들 회사상호들어간 잠바 평산시어 등산화등산복 개극혐
갓방 : 남자는 왜 파워숄더 없냐
있으면 ㄹㅇ 4계절 내내 입고 가오리 걸음 으로 길 가다 차에 비친 내 어깨 넓이보며 뽕 맞을 듯
여자들도 그런 느낌으로 입는 듯 딱 몸이 t자가 되서 턱최20가능 해 보임
미하노 : 남자들중에 바지 많이 내려입는사람들있는데... 올려주고싶음...
98 uhy : 욤
이맄ᄏᄏᄏᄏᄏ : 걍 지가 입고싶은대로 입는거지
루피 : .

키작녀 & 키큰녀 여기 모여라 옷 잘 입는 법 다 알려줄게

** 오디오가 깔끔하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**


167 유자와 153 탱자가 직접 입고 리뷰해드려요.

오늘 컨텐츠는 뉴페이스의 등장!!!
반하루에 167 키큰녀 유자가 있다면, 153 키작요정 탱자도 있지요오ㅎㅎ
촬영 1회만에 적응 90% 완료한 탱자님이 100% 적응할 수 있게(ㅋㅋㅋ)
재밌게 보셨다면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~

+)

✔️


[top] 나염프린트 루즈핏 코튼티
[bottom] 캐주얼 파이핑 밴딩조거팬츠


[top\u0026bottom] 린넨 후드집업 트레이닝세트


[dress] 스트링셔링 루즈핏 롱원피스
[dress] 레이스포인트 슬리브리스 롱원피스


업데이트 예정


[top] [MADE] 바이어스 U넥 슬림티
[bottom] 옆트임 연청 데님롱스커트


✔️
더 궁금한 점은 댓글에 남겨주시면 답변 도와드릴게요!
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‍♀️❤️

반하루 http://banharu.com/
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banharu/



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Track : Online Shopping -

낭낭 : 3번째 룩 슬리브리스 원피스 상품없어졌나요? 안나와서요~
정해숙 : 키작녀인데요..너무 감사합니다~
쇼핑할때 참고하겠습니다~
예은 : 다음에는 상체커버 코디도 보여주세요
도리도리 : 하체통통족코디 예뻐요 ㅎㅎ 컨텐츠 좋은거같아요!!
밤토리 : 탱자님 처음인데 너무 자연스럽게 잘 하시는거 아닌가여 다음에 또 나와주세요
김지연 : 우와 이 컨텐츠 너무 좋은 것 같아요!!! ㅎㅎ 굿굿 잘 봤습니다 ㅎㅎ 탱자님 귀여우세요 ♡
또잉 : 탱자님 또 나와주세여! !! 시선강탈 ㅋㅋㅋㅋㅋ 깨알정보도 감사해여‍♀️❤️
kkim뀨 : 04: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탱자 왜이렇게 자연스러워욬ㅋㅋㅋ
노아린 : 캐미가 너무잘맞네요 ㅎㅎㅎㅎ탱자님 귀여워요!!><

꾸민듯 안꾸민듯 캐주얼한 데일리룩 2탄 | 트레이닝 맨투맨룩 간절기룩 코디추천 | 11 OUTFITS F/W LOOKBOOK #2

안녕하세요 !
오늘은 꾸민듯 안꾸민듯 캐주얼하면서 신경쓴듯한 F/W 룩북 영상을 준비했어요!
무려 11가지 코디를 준비했답니다 집 근처 마실 나갈 때, 데일리하게 ,
무신경한 듯하지만 못나 보이고 싶진 않을때!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유용한 코디들이랍니다
영상 속 제품들은 더보기란에
상품명과 링크를 통하여 구입 가능해요! :)

코디정보

Lookbook 01
sweet haraony 맨투맨
COMING SOON
데일리 밴딩 모직 3부 팬츠
https://c11.kr/bxpe
윈터 베이직 기모 레깅스
https://c11.kr/c2bf
레더 통굽 레이스업 워커 부츠
COMING SOON
리얼라쿤 후드 퍼 구스 롱 패딩
https://c11.kr/c2bg

Lookbook 02
USA 하프집업 양털 맨투맨
https://c11.kr/c2bh
윈터 베이직 기모 레깅스
https://c11.kr/c2bf
데일리 밴딩 모직 3부 팬츠
https://c11.kr/bxpe
배색 포인트 어글리 스니커즈
https://c11.kr/c2bi

Lookbook 03
루즈핏 기모 스트라이프 티셔츠
https://c11.kr/c2bj
윈터 베이직 기모 레깅스
https://c11.kr/c2bf
샤인 펄 캐주얼 스니커즈
https://c11.kr/c2bk
베이직 블랙 패딩 베스트
https://c11.kr/c2bm

Lookbook 04
잔 스트라이프 후드 롱 원피스
https://c11.kr/c2bp
백 스트랩 니트 스판 삭스 스니커즈
https://c11.kr/bxqy

Lookbook 05
영문 레터링 루즈핏 기모 후드티
https://c11.kr/c2bs
배색 포인트 어글리 스니커즈
https://c11.kr/c2bi

Lookbook 06
크롭 맨투맨 티셔츠 + 언발 스커트 세트
https://c11.kr/c2bt
백 스트랩 니트 스판 삭스 스니커즈
https://c11.kr/bxqy

Lookbook 07
베이직 조거 후드 팬츠 세트
https://c11.kr/c2bu
배색 포인트 어글리 스니커즈
https://c11.kr/c2bi
코듀로이 하이넥 숏패딩 점퍼
https://c11.kr/c2bw

Lookbook 08
루즈핏 기모 스트라이프 티셔츠
https://c11.kr/c2bj
백 스트랩 니트 스판 삭스 스니커즈
https://c11.kr/bxqy
허리밴딩 와이드 니트 팬츠
COMING SOON

Lookbook 09
보들 퍼 맨투맨 트레이닝 세트
COMING SOON

Lookbook 10
캐주얼 자수 포인트 크롭 맨투맨
https://c11.kr/c2bx
사이드 투라인 벨벳 조거 팬츠
https://c11.kr/c2by
EXIT 레터 프린트 스퉤어 지퍼 캐쥬얼 크로스백
https://c11.kr/c2c0
배색 포인트 어글리 스니커즈
https://c11.kr/c2bi

Lookbook 11
소프트리 모달 컬러 반폴라 티셔츠
https://c11.kr/bxpt
허리밴딩 부츠컷 니트 팬츠
COMING SOON
절개라인 퍼 블로퍼 샌들
https://c11.kr/c2c2


모든룩 https://rooseoin.com

TICTOC ID : rooseoin
인스타그램 : @rooseoin
스마트스토어 :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rooseoin100
BLACKPİNK LİSA : Do you love TURKEY
imane B : I am just wondering how tall are you ?
You wear clothes so well
안농 : 키랑 몸무게 알려주실있나요??
몸매가 너무 예쁘셔서요
Dance page DD KAZZI : 안녕하세요. 당신의 예쁜.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합니다. 오늘은 복된 휴식을 취하십시오.
Diamond Maa : I like your styles: all thing nice look
a a : わーん可愛い ガリガリじゃない理想の体型
Aimira Ernisova : You're perfect
블루퍼플 : 저 몸매로 쌀포대기 걸쳐도 이쁠듯~
선혜 : 갠취존중❤️
너무 예쁜데요 중간중간에 예쁜옷들 캡쳐했어요 근데 실례가안되면 키하고 몸무게가??
Vseznayka : завидую азиаткам, в России странно и холодно ходить в свитере и шортах даже на колготки, а вы можете выйти в лёгкой кофте зимой и без колготок, зачем вам вообще куртки и пуховики?

... 

#롱치마트레이닝세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18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4y2b60kspe10a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